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김유하 나이 프로필 아빠 부모 엄마 가족 근황 트로트 신동

by 해피라이프0206 2025. 3. 3.

김유하 나이 프로필 아빠 부모 엄마 가족 근황 트로트 신동

김유하 나이 프로필 아빠 부모 엄마 가족 근황 트로트 신동

 

리틀 이선희 김유하가 한일톱텐쇼에 나와 한일 신동 가왕전 특집에 출전합니다.

오늘은 김유하 나이 프로필 아빠 부모 엄마 가족 근황 트로트 신동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유하 나이 프로필 아빠 부모 엄마 가족 근황 트로트 신동

김유하 한일톱텐쇼 한일 신동 가왕전

MBN ‘한일톱텐쇼’가 ‘한일 신동 가왕전’ 특집을 선보입니다.

 

‘한일톱텐쇼’가 한일 국가대표로 선정된 TOP7이 세계 최초로 음악 대결에 나섰던 ‘한일가왕전’과 일본에서 진행된 ‘한일가왕전 JAPAN ROUND’에 이어 한일 대표 신동들이 맞붙는 ‘한일 신동 가왕전’을 스페셜 특집으로 준비해 ‘K-트롯’의 세계화는 물론 한일 교류의 새 역사를 완성한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 ‘한일톱텐쇼’는 오는 3일(월)부터 3회에 걸쳐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의 신동들이 출격해 양국의 자존심을 걸고 격돌하는, 한일 음악 국가 대항전인 ‘한일 신동 가왕전’을 가동하게 됩니다.

 

K-정통 트롯과 J-정통 엔카를 비롯해 K-POP과 J-POP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통해 미래 한국과 일본의 가요계를 책임질 신동들의 탁월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확인하는 무대가 펼쳐진다고.

 

 

특히 2025년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으로 탄생한 ‘한일 신동 가왕전’ 한국팀으로는 황민호-안율-김태웅-빈예서-김유하-김예은-최이정이,

 

 

일본팀으로는 니시야마 리쿠-모리 란-아키야마 사키-카와이 유도-쿠도 타케루-토나키 네네, 토나키 니이와 자매-하나마치 코코 등 한일 음악 신동들이 양국을 대표해 출전, 기대감을 높입니다.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손태진-신성 등과 아키-마코토-미유-카라 강지영 등은 막강한 실력을 갖춘 한일 신동들의 무대에 충격을 드러내는가 하면, 환호와 기립 박수를 멈추지 않는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유하 나이 프로필 아빠 부모 엄마 가족 근황 트로트 신동

김유하는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내일은 국민가수 최연소 참가자 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 나와 준결승전까지 진출했고 최종 12위를 기록했죠.

 

여성 참가자, 미성년자 참가자 중 유일하게 준결승 진출에 성공하였으며, 대국민 온라인 투표(사전투표 제외)에서 7위 안에 한 번이라도 진입한 기록이 있는 유일한 여성 참가자, 미성년자 참가자.

 

 

 

김유하의 어머니는 자신이 관리하는 김유하의 인스타그램에서 "아직 어리지만 수백번 고민하고 결정한 만큼 가수를 꿈꾸는 유하에게 좋은 경험과 배움의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어린 아이라 저 또한 염려스러운 점이 있지만, 최대한 유하가 즐겁게 할 수 있는 선에서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경연에 임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힌 바 있죠.

 

비록 준결승전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예선 무대 '아 옛날이여' 클린버전이 조회수 400만을 돌파하는 등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화제성 최상위권을 차지한 참가자들 중 한 명이었죠.

 

 

내일은 국민가수 토크 콘서트와 갈라쇼에 TOP10과 함께 출연하였으며, TV조선 오디션 출신 신동들이 나오는 신규 예능 개나리학당에 고정 출연하기도.

 

 

또한 화요일은 밤이 좋아와 국가가 부른다에도 게스트 출연.

 

김유하는 2022년 3월 27일, 4월 3일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74차 경연에서 제 노래 들을 수 있는 기회는 딱 오늘 하루랍니다! 하루살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했으며

 

 

1라운드에서는 힘세고 오래가는 노래 실력! 장수풍뎅이와 함께 듀엣곡으로 이치현의 집시여인을 부르고 17:4로 승리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판정단으로 출연한 소찬휘의 Tears를 부르고 13:8로 승리했으며, 3라운드에서는 더 클래식의 마법의 성을 부르고 해당 경연에서 우승자가 된 새로운 가왕 탄생을 위하여~ 샴페인과 1표 차이의 초접전을 벌인 뒤 경연을 마무리하기도 했죠.

 

이번 경연을 통해 그녀는 복면가왕에서 여러 가지 기록을 세우기도 했죠.

 

대단했습니다.

 

 

최고령 참가자인 벽이 느껴지는 가창력 완벽과의 나이 차이는 무려 증조할아버지 뻘인 80살이며 출연 당시 기준최장신 참가자인 가왕석까지 성큼성큼 가겠습니다! 키다리 아저씨과의 키 차이는 무려 80cm나 된다고.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의 팬이라고 밝히기도 했죠.

 

 

2023년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에서 손태진, 김중연의 팬이라고 하기도.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김의영을 언니가 아닌 이모라고 불러 김의영에게 굴욕을 안겨주기도 했죠.

 

 

김유하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한일톱텐쇼에서도 무대 잘 하길.

 

김유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