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인 나이 키 프로필 골때녀 혜컴 결혼 영화 성형
이번 주 아는 형님에 정혜인 한상진, 최다니엘이 나와 찐친 케미를 뽐냅니다.
오늘은 정혜인 나이 키 프로필 골때녀 혜컴 결혼 영화 성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혜인 나이 키 프로필 골때녀 혜컴 결혼 영화 성형
정혜인 아는 형님 최다니엘
이번 주 JTBC '아는 형님'에는 영화 '써니데이'의 주연 배우 한상진, 최다니엘, 정혜인이 출연합니다.
이들은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에피소드들을 대거 방출할 예정.
이날 최다니엘은 "'써니데이'를 섬에서 촬영해 매니저 없이 혼자 다녔다"라며 촬영 비하인드를 전합니다.
이에 정혜인은 "내 매니저가 최다니엘을 더 챙겼다. 매니저를 찾으려면 최다니엘부터 찾으면 됐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정혜인은 "완도에서 서울까지 올라올 때도 최다니엘을 태우고 왔다고.
장거리라 매니저와 운전을 교대해 주느라 뒷자리에 매니저와 최다니엘을 모시고 올라왔다"라며 유쾌한 일화를 공개합니다.
한편, 한상진은 "최다니엘이 훈련소에서 한 번밖에 쓰지 못하는 전화와 편지를 모두 나에게 썼다. 편지는 상할까 봐 금고에 보관 중이다"라며 현장에는 편지 사본을 가지고 와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어서 최다니엘은 한상진에게 전화와 편지를 할 수밖에 없었던 뜻밖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하죠.
정혜인은 "중학교 1학년 때 웨딩 화보를 찍었다. 성숙한 외모 탓에 주민등록증 검사를 받아본 경험이 없다"라며 당시 화보 사진을 공개.
이에 형님들은 "지난주에 찍은 거 아니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이 밖에도 한상진, 최다니엘, 정혜인은 형님들과 실제 경기 못지않은 긴장감 넘치는 풋살 경기를 펼칩니다.
특히 정혜인은 별명이 '혜컴(혜인+베컴)'임을 증명하듯 압도적인 실력을 뽐낼 예정.
정혜인 나이 키 프로필 골때녀 혜컴 결혼 영화 성형
정혜인 나이는 1990년 9월 20일 (34세)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
본관은 경주 정씨 (慶州 鄭氏)
키는 174cm | 58kg | 250mm | AB형
가족은 부모님, 언니, 여동생(1999년생)
학력은 의정부신곡초등학교 (졸업), 천보중학교 (졸업), 송현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소속사는 ZEN엔터테인먼트
MBTI는 INFP입니다.
정혜인은 또래보다 성숙한 외모로, 중학교 1학년 때 막내 동생 학예회에 갔다가 그 자리에 있던 웨딩 관계자로부터 제의를 받고 포레스타 웨딩 화보를 촬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일본의 아뮤즈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며 모델 활동을 이어갔다고.
2005년 쎄씨 표지모델을 시작으로 2006년 유행통신 표지모델, 빈폴, UGIZ 등 다양한 브랜드와 화보 촬영을 하며 활동했습니다.
2007년 박효신의 뮤직비디오 '추억은 사랑을 닮아'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
이어 2009년에는 여고괴담 5 - 동반자살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스크린에 첫 등장.
2017년 KBS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박경례 역을 연기. 털털하고 보이시한 톰보이 스타일의 인물.
당시 숏컷으로 주목 받으면서 잘생쁨이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하며 여성팬들이 많아져 SNS 팔로워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합니다.
2020년 OCN 드라마 루갈에서 송미나 역을 연기.
원래 맡게 될 역은 최예원 역이였으나 액션이 꼭 하고 싶어 감독한테 송미나 역을 애원했다고 합니다.
액션 중 80%를 직접 소화하고 촬영 전부터 액션 스쿨에서 트레이닝도 받을 만큼 남다른 열정을 담은 첫 액션 연기 도전이였다고.
2021년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FC 액셔니스타 팀의 핵심 멤버로 활약하며, 강한 체력과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한 공격적인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죠.
강한 킥력과 탁월한 볼 키핑 실력으로 골 찬스를 만들어내며 팀의 주요 선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프로그램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출연하며 꾸준히 활약을 이어가고 있죠.
2024년 8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서 하퍼 아마티 피트 역으로 연극 무대에 처음 도전하였습니다.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하고 입체적이서 성형 의혹도 많이 받죠.
긴머리일 때는 고양이상 냉미녀이지만 숏컷일 때는 잘생겼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100m 달리기 기록은 16초 정도라고 하네요.
태권도, 아크로바틱, 킥복싱, 승마, 국궁, 기마궁술, 스키, 수상스키, 서핑, 테니스, 태극권, 가라테, 레슬링, 미식축구, 힙합, 탄츠플레이(현대무용), 줌바, 발레, 재즈 댄스 등 주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고 너무 정적인 것만 아니면 운동은 다 좋아한다고.
만능 스포츠맨 정혜인.
골때녀에서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죠.
앞으로 연기 활동도 잘 풀려서 성공하시길
정혜인 파이팅!